상용차

큐로모터스, ‘이스즈 트럭 종합 출고센터’ 준공식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는 21일 경기도 평택항 배후물류단지인 자유무역지역에서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 준공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 민병관 사장을 포함한 다수의 큐로모터스 임원들과 협력사, 딜러, 고객 대표 등 약 120 여명이 참석해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에 위치한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는 총 면적이 1만9253㎡에 달하며, 출고센터가 지닌 본연의 역할인 자동차 인도는 기본이고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자동차를 점검을 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한 반 조립 상태로 수입된 자동차의 조립과 도장 시설은 물론 고객에게 자동차를 인도하기 전 안전하고 연비 효율적인 운전을 도울 수 있는 교육시설과 방문하는 고객과 가족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시설 등 모든 시설과 서비스가 완비돼 있다.

특히, 출고 전 교육에서는 각종 스위치 사용법과 부속장비에 대한 설명 및 환경규제에 따라 장착된 장비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운전자는 차량능력에 맞게 안전운전을 함으로써 고객들의 자동차 수명을 늘리고 유지비용을 대폭 저감할 수 있도록 한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오늘 이스즈 출고센터의 설립은 큐로모터스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이스즈 출고센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국내에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을 공식 출시한 큐로모터스는 전국 순회 로드쇼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본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큐로모터스는 현재 전국에 7 개의 판매 영업소와 12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점차 그 수를 확대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