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큐로모터스-흥국정공, 이스즈 엘프 트럭 공급 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사장 민병관)는 지난 24일 흥국정공(대표 서한채) 본사에서 이스즈 엘프 트럭 공급 협약식을 진행했다.

흥국정공은 탱크로리 및 기타 특수 목적용 자동차를 제조하는 특장전문업체로 큐로모터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탱크로리 제작에 이스즈 엘프 트럭을 사용해 탑차를 생산 및 판매할 예정이다.

금번 협약으로 큐로모터스의 부산·경남 지역 공식 딜러 북부모터스는 흥국정공에 이스즈 엘프 트럭 3.5톤 장축 모델 10대를 납품하게 됐다.

큐로모터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일반 고객은 물론 흥국정공과 같은 다용도 목적을 위한 특장차 구매 고객들에게도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3.5톤급 이스즈 엘프 트럭은 뛰어난 내구성의 프레임을 바탕으로 탱크로리를 비롯한 윙바디, 냉동 및 냉장탑 등의 다양한 특장차 제작에 적합하다.

또한, 전자제어식 6단 자동화 변속기가 장착된 엘프 트럭의 경우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고, 기어 변속 과정에서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동력과 클러치 마모를 최소화해 잔고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연비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한채 대표는 “금번 협약을 통해 구매한 탱크로리가 특장된 10대의 엘프 트럭은 한국수력원자력의 원자력 발전소 내 대형화재 진압용 차량의 주유차량으로 활용될 예정이다”며, “이스즈 엘프 트럭의 뛰어난 제품력, 자동변속기의 편리함, 경제성은 다양한 목적의 특수 화물운반용 차량 제작에 매우 적합하기에 보다 높아진 경쟁력으로 자사의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민병관 사장은 “큐로모터스는 앞으로도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엘프 트럭을 활용한 다양한 특장 솔루션을 생산하는데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은 물론, 특장업체들과 전략적 파트너쉽 관계를 더욱 확대 및 강화해 나가겠다”며, “이스즈의 뛰어난 제품력과 경제성을 앞세워 지속적인 수주에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서비스 센터 확충을 등 고객 만족 실현을 목표로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큐로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