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이벤트 ‘QM3 Be My Color’ 진행

[고카넷=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Be My Colo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내 ‘Be My Colo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경품을 선택하고 시승,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자는 공유하고, 간직하고 싶은 QM3와 같은 삶(#큐엠삶)을 위해 필요한 ‘인생템’을 골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준비된 인생템은 피로회복#힐링템 ‘에비앙 스파 커플 패키지’, 트랜디한#뷰티템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건강한삶#완소템 ‘애플 워치 나이키 플러스’, 취향저격#필수템 ‘신세계 백화점 50만원 상품권’ 4가지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각 인생템별로 3명씩 추첨하며, 당첨자는 7월 7일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정지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개성넘치는 유러피안 크로스오버QM3는 자신의 삶을 소중히 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2030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생템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고객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