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스마트 미러링 적용한 ‘2018 티볼리 브랜드’ 출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2일 스마트 미러링을 신규 적용해 멀티미디어 활용성을 대폭 높인 ‘2018 티볼리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2018 티볼리 브랜드(티볼리 아머&에어)에 신규 적용된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는 모바일기기 연결성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려 이동 간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애플 카플레이는 물론 안드로이드 미러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는 Wi-Fi를 통한 연결로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이외에도 앱 활용성이 제한적인 경쟁 모델의 미러링 시스템과 달리 모바일 기기에 있는 모든 앱을 양방향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새로운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 적용 시 운행 중 지역 이동에 따라 주파수가 변경되어도 동일한 방송을 끊김 없이 청취할 수 있도록 라디오 주파수를 자동으로 변경해 주고, 원 터치로 라디오 음원을 실시간 저장할 수 있다.

쌍용차는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 운전자보조 기술(ADAS)인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Ⅰ, Ⅱ)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를 통해 스마트 엣지를 더욱 강화했다.

‘2018 티볼리 브랜드’의 국내 판매 가격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티볼리 아머의 경우 가솔린 1651~2242만원, 디젤 2060~2420만원이며, 티볼리 에어의 경우 가솔린 1900~2300만원, 디젤 1989~2530만원이다.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는 옵션으로 운영하며, 가격은 57만원이다.

쌍용차는 중대형 라인업인 렉스턴 브랜드(G4 렉스턴 및 렉스턴 스포츠)와 코란도 투리스모에 고급스러운 실키 화이트펄 컬러 모델 판매를 시작하는 등 제품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특히 하얗게 빛나는 설원을 연상시키는 실키 화이트펄 컬러는 외관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강화시켜 준다.

G4 렉스턴은 실키 화이트펄 컬러, 매쉬타입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실버 스키드 플레이트, 전용 엠블럼, 4Tronic 시스템(헤리티지 모델 제외)으로 구성된 ‘스노우 펄 패키지’를 선택사양으로 운영한다.

한편, 쌍용차는 ‘2018 티볼리 브랜드’ 출시와 3년 연속 소형 SUV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시승 후 구매 시 행운의 골드바를 증정하는 ‘골드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2017년 여성고객 구매 1위 자동차 선정을 기념하여 여성 구매고객에게는 키엘 수분라인 4종 세트(또는 10만원 할인)를 증정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