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티볼리 고객 초청 나이트파티 ‘청춘예찬’ 개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티볼리 브랜드 오너만을 위한 특별한 초청행사 ‘청춘예찬’을 개최했다.

KB국민카드와 함께 개최한 티볼리 브랜드 오너 초청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靑春禮讚)’은 지난 7~8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 원주에 있는 한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서 진행됐으며, 티볼리 브랜드 보유 고객 총 200개 팀 1000여 명(5인 가족 기준)이 참가했다.

또한 참가자들 사이의 아이스브레이킹, 흥겨운 음악으로 분위기를 돋워 준 티볼리 엣지 콘서트, 클럽 디제잉쇼 등 프로그램은 물론 티볼리 나이트 스페셜 라운지, 푸드트럭, 7가지 컬래보레이션 홍보부스 등 다양한 먹거리로 빈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티볼리 아머 오너 임세연씨(28세, 서울 송파)는 “가족행사도 좋지만 모처럼 친구들과 스트레스도 풀고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라서 더 좋았다”며, “’청춘예찬’처럼 티볼리 브랜드 오너들 연령대를 반영한 멋진 행사들이 계속 마련될 수 있도록 해 주시길 바란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 브랜드 오너를 대상으로 참가 모집을 진행한 ‘청춘예찬’은 모집 경쟁률 10대 1 이상을 기록했으며, 고객 특성에 맞춘 세부 프로그램들이 참가자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감을 안겨 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오는 21~22일 강원 양양의 서피비치에서 열리는 ‘티볼리 서핑 캠프’ 참가 모집을 오는 13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중이며,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 및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소형 SUV 3년 연속 1위(국내 판매대수 기준) 티볼리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해 나갈 계획이다.

처음 만난 참가자들 사이의 어색함을 해소하는 ‘아이스브레이킹 타임’이 진행되고 있다.(좌) / 밴드의 열정적인 무대에 참가자들의 환호가 더해져 나이트파티의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우)
쌍용차는 이날 티볼리 나이트 스페셜 라운지, 푸드트럭, 7가지 컬래보레이션 홍보부스 등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든든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주류와 간식을 받아 가고 있다.
쌍용차는 이날 티볼리 나이트 스페셜 라운지, 푸드트럭, 7가지 컬래보레이션 홍보부스 등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든든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 = 쌍용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