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파노라믹 썸머 2’ 진행… CJ 30만원 상품권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인 ‘파노라믹 썸머 2’를 진행한다.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파노라믹 썸머 2’는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CGV, 투썸플레이스, 올리브영 등 CJ 계열 브랜드에서 이용 가능한 ‘CJ 3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8월 3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나기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르노삼성자동차 SM3, SM5, SM6, SM7, QM3, QM6 차종의 8월 구매 혜택과 개별소비세인하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르노삼성차는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및 구매상담을 완료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8월 한달 간 5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를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전 차종 구매 시(전기차 및 르노 클리오 제외)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M6(Taxi 트림 제외), QM6, QM3, SM5, SM3 구매 시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에 차종에 따라 20~4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