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스릴링 퀴즈 레이스’ 진행… 최종 우승 1인 ‘르노 클리오’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모바일 실시간 퀴즈쇼 ‘더 퀴즈 라이브’를 통해 ‘스릴링 퀴즈 레이스’를 진행, 최종 우승자에게 유럽이 사랑한 르노의 소형차 ‘클리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서바이벌 라이브 퀴즈쇼 형태로 진행되는 ‘스릴링 퀴즈 레이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20일 오후 9시 30분에 ‘더 퀴즈 라이브’ 앱을 통해 르노 브랜드와 클리오에 대한 문제를 풀면 된다.

최후 당첨자 1인에게는 르노 클리오 젠 트림 1대가 제공되며, 중간 이벤트 경품으로 6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더 퀴즈 라이브’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퀴즈쇼 서비스로 매회 다양한 시사상식 퀴즈를 풀게 되며, 모든 퀴즈의 정답을 맞춘 최종 우승자 전원에게는 정해진 상금을 배분한다.

이번에 경품으로 제공되는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주행성능, 놀라운 실용성, 높은 연비 등으로 유럽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특히 실용 영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1.5 dCi 엔진, 빠른 변속과 동력손실을 최소화하는 독일 게트락 6단 DCT의 조합으로 유러피언 소형차 특유의 경쾌한 운전 재미와 함께 17.7Km/ℓ라는 동급 최강 연비를 자랑한다.

또한 클리오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보스(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스마트 커넥트Ⅱ(T맵, 이지파킹, 스마트폰 풀미러링), 후방카메라, 전방 경보장치 같은 고급 사양이 적용되어 있다.

이외에도 수입차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230여개 판매 전시장과 47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받을 수 있어 훌륭한 유지관리 편의성을 자랑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