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추석맞이 10박 11일 대규모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대규모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 추석맞이 시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1일부터 10월 1일까지 11일간 이쿼녹스, 볼트EV,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대표 제품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늘부터 3주 동안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원하는 시승 모델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응모 고객에게 LG 트롬 세탁 건조기, 휴테크 안마의자,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시승 및 경품 당첨 결과는 9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맞아 쉐보레 제품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전개한다”며, “쉐보레 제품의 장점을 이해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인 제품 시승의 기회를 다방면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