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르노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 진행… 신세계 30만원 상품권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4일부터 25일까지 단 이틀간 ‘르노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스토어’에서 클리오 아이언 블루 차량에 대한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말까지 출고한 소비자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여기에 8월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인하기념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 차량 기존 고객(직계 가족 포함) 재구매 시 횟수에 따라 2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000만원 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어, ZEN 트림 1,954만원(개별소비제 인하 적용가격)부터 INTENS 트림 2,27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르노 클리오를 36개월 할부를 이용할 시 2.9%의 낮은 금리로 할부금리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일반 할부의 경우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르노 브랜드 ‘e-스토어’에서는 클리오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으며, 구매청약 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카카오페이와 같은 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청약 결제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견적산출 및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 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채팅 상담서비스도 지원한다.

르노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매력적인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Km/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강점으로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특히, 수입차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