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티볼리 2019년형’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고객 참여 마케팅을 통한 신모델 알리기에 나서기 위해 티볼리 2019년형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시장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 중인 ‘쌍용스타그램(Ssangyong-stagram)’에 이은 두 번째 SNS 인증 이벤트로 오는 10월 9일까지 새로워진 티볼리 2019년형의 광고영상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IAMME, #IAMTIVOLI)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만약 SNS 계정이 없다면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법도 있다.

쌍용자동차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10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300명)을 지급하며, 당첨 여부는 10월 19일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볼리 2019년형’ 출시 광고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출연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하는 3가지 색깔의 티볼리 유저를 표현했다.

새로워진 티볼리의 광고영상은 전국 롯데시네마와 TV방송,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ssangyongmoto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소통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워진 티볼리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최근 생동감과 젊음을 상징하는 오렌지팝과 세련된 실키화이트펄 색상을 신규 적용하는 등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티볼리 2019년형’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