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메리 쉐비 페스타’ 진행… 차종별 최대 630만원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12월 한 달간 소비자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연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리 쉐비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 구매 소비자는 스파크 최대 270만원, 트랙스 최대 340만원, 말리부 최대 560만원, 임팔라 최대 630만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스파크, 트랙스, 말리부, 임팔라에 최대 60개월 무이자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 쉐보레 대표 차종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스파크는 월 10만원으로 스파크를 구입할 수 있는 10년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지난달에 이어 연장 운영하며, 전 트림에 걸쳐 기본 130만원을 할인하는 한편, 기본 할인 미적용 시 LG 트롬 건조기를 출고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국내 퍼포먼스 스포츠카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쉐보레 카마로SS는 2018년형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550만원을 할인하며, 라보와 다마스는 최대 140만원 할인과 함께 1.9% 36개월의 저리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국지엠 백범수 전무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향한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역대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의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뒤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추후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THE NEW MALIBU 출시 기념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말리부의 강점인 새로운 디자인, 다양한 엔진 라인업, 동급 최대 10 에어백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