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방배 전시장’ 그랜드 오픈

[고카넷]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서울특별시 서초구에 ‘폭스바겐 방배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강남 및 경기 남부 지역 고객네트워크 확장에 나섰다.

폭스바겐 방배 전시장은 해당지역의 높은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한강 이남의 중심이자 경기 남부 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용이한 방배동에 자리를 잡았다.

지하철 4호선 동작역, 7호선 이수역, 9호선 구반포역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편리하다.

폭스바겐 방배 전시장은 연면적 1694.80㎡에 2층 규모의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가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를 둘러보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반기 내에 전시장 3층에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판매에서부터 정비, 부품 교환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향상시킬 계획이다.

클라쎄오토는 폭스바겐 방배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방배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주차번호판을, 방배 전시장에서 시승 신청을 한 고객 전원에게 스마트 터치 장갑 혹은 논슬립 스마트 거치대를 증정한다.

또한 20일까지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 출고한 소비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폭스바겐 고급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