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신입사원 정기 채용으로 기업-사회 상생 도모

[고카넷]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속적인 인재 채용으로 기업과 사회가 상생(相生)하는 ‘선순환(善循環) 고리’를 만들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16일 상반기 정기 채용을 통해 전체 인원의 약 15%에 해당하는 신입사원을 선발하고 해당 인원을 대상으로 입문 교육을 실시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신입사원들은 입문 교육 기간 동안 기업 역사 및 경영 철학, 모터사이클 정비 지식, 고객 응대법 등을 습득한 후 전국 각지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서 활약하게 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국내 레저 모터사이클 시장 확대와 꾸준한 사업 성장에 발맞춰 연 2회 정기적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했으며, 이에 따라 전체 직원수가 매년 약 10%씩 증가해 2015년 1월 기준 전 직원 수가 171명이다.

특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나이, 성별, 학력에 제한 없이 모터사이클에 대한 열정만으로 지원자를 평가하는 ‘열린 채용’을 통해 개성 넘치는 다양한 연령대의 인재를 채용할 수 있었다.

SAMSUNG CSC
SAMSUNG CSC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이사는 “잠재력 있는 청년층을 체계적으로 교육함으로써 사업을 성장시키고, 이를 바탕으로 인재 교육에 재투자하는 ‘선순환(善循環)’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인재 관리 방침”이라며, “이것이 최근 심화되고 있는 청년실업난 해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기업과 사회가 ‘상생(相生)’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