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프리미엄 중형 세단 ‘올-뉴 200’ 사전 예약 실시

[고카넷]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의 크라이슬러 브랜드가 오는 2월 3일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중형 세단 ‘올-뉴 200’의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미국의 저명한 자동차 전문 매체 워즈오토 선정 ‘2014 10대 베스트 인테리어’ 수상에 빛나는 올-뉴 200은 동급 최초로 9단 자동 변속기와 최첨단 전자식 로터리 시프터 등의 최첨단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효율적이고 유니크한 수납 공간 등 동급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고급스러운 소재가 채택된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운전자 중심의 인체 공학적 설계로 차별화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올-뉴 200은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 충돌 테스트에서 동급 최고 수준인 60여 가지의 더욱 향상된 안전 및 보안 기술이 적용돼 최고 안전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op Safety Pick+)’를 받으며 최고의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아울러,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위해 크라이슬러 그룹이 총 10억 달러(한화 1조1000억원)를 투자해 최첨단 페인트 공장과 모든 공정이 로봇으로 이루어진 완전히 자동화된 차체 공장을 새롭게 갖춘 미국 미시간 주에 위치한 스털링 하이츠 조립공장(Sterling Heights Assembly Plant)에서 전량 생산된다.

올-뉴 200에 대한 사전 예약은 전국 FCA 전시장이나 고객지원센터(080-365-2470)를 통해 가능하며, 차량 출고는 2월 3일 올-뉴 200 공식 출시 이후에 시작된다.

한편, FCA 코리아는 크라이슬러 올-뉴 200 사전 예약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차량 인도시 화이트 톤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