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서한-퍼플모터스포트, 2015 시즌 드라이버 라인업 확정

[고카넷] 서한-퍼플모터스포트(감독 이문식)가 2015 시즌 드라이버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서한-퍼플모터스포트는 2013년 제네시스쿠페 챔피언십에서 드라이버 종합 우승을 비롯한 팀 챔피언십, 감독상, 신인상 등을 휩쓴 데 이어 2014년 제네시스쿠페 챔피언십 제네시스쿠페 10 클래스에서 김종겸과 장현진이 각각 종합 준우승과 3위에 오른 바 있다.

2014년 종합 준우승에 오른 김종겸의 군입대 소식이 전해지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서한-퍼플모터스포트의 드라이버 라인업은 제네시스쿠페 10 클래스 4명, 20 클래스 2명을 더해 총 6명으로 구성된다.

10 클래스에는 꾸준한 기량 향상을 보이며 2014년 종합 3위를 기록한 장현진과 새롭게 팀에 합류한 김중군이 투 톱으로 나서고, 군입대를 앞둔 김종겸과 지난 해 20 클래스에서 전 경기 포디엄을 기록한 정회원이 합류한다.

20 클래스에는 지난해까지 정회원과 함께 록타이트 HK 레이싱팀에서 활약하며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모은 한민관과 지난 해 벨로스터터보마스터즈에 출전해 2013년에 이어 2014년에도 ‘올해의 여성 드라이버 상’을 수상한 권봄이가 출전한다.

서한-퍼플모터스포트 이문식 감독은 “장현진과 김중군은 초반부터 선두를 이끌 것으로 예상하며, 정회원은 20 클래스에서 쌓은 실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적응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드라이버 라인업을 강화한 만큼 다시 한 번 우승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한민관의 상위권 도약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권봄이의 꾸준한 재활치료와 연습에 동행할 것”이라 전했다.

장현진은 “팀의 맏형으로서 새로운 팀원들과 더욱 강력해진 서한-퍼플모터스포트를 만들어가겠다”며, “보강된 라인업을 바탕으로 우승에 도전할 것”이라고 의지를 보였다.

새롭게 팀에 합류한 김중군은 “팀워크를 최고의 가치로 두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경기에 임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팀에 합류하는 것이기에 늘 그렇듯이 초심을 잃지 않고 매사에 최선을 다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차분하게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팀에서 10 클래스에 오르는 정회원은 “함께 하고 싶었던 서한-퍼플모터스포트와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하며, “첫 출전하는 10 클래스는 기존에 뛰었던 20 클래스와는 분명 다르겠지만, 빠르게 적응해 2015년에는 두 손 번쩍 들 수 있는 서한-퍼플모터스포트의 정회원이 되겠다”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정회원과 나란히 팀에 합류한 한민관은 “지금까지 꿈꿔왔던 서한-퍼플모터스포트의 일원이 된 만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드라이버로서의 역량을 드높이는 동시에, 레이스를 홍보하고 레이스를 사랑해주시는 관람객들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드라이버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군입대를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재계약을 하게 되어 팀에 감사하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한-퍼플모터스포트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힌 김종겸은 “입대 전까지 최고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복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재활 치료에 임하고 있는 권봄이는 “작년에 처음 서한-퍼플모터스포트를 만나 말 그대로 많은 일을 겪었는데, 올해도 나를 믿어준 팀에 감사하고, 드라이버로서 함께 하게 되어 벅차고 또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 시즌 20 클래스에 오르는 권봄이는 “부상 이후 재활 치료에 집중하고 있고, 곧 드라이버로서 멋지게 복귀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마다하지 않는 서한-퍼플모터스포트는 한층 강력해진 드라이버 라인업으로오는 4월 26일로 예정된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1전에서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