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폴라패밀리 ‘몽이’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고카넷] 불스원(대표 이창훈)은 7일 양의 해를 맞아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패밀리의 새로운 캐릭터 ‘몽이’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년 ‘양의 해’를 기념해 출시되는 신제품 폴라패밀리 ‘몽이’는 액체형 멤브레인 타입의 통풍구형 방향제로 영국의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이 사랑한 허브로 알려진 라벤더 향을 담고 있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라벤더 향과 잘 어울리는 귀여운 화이트 양 디자인으로 자동차 통풍구에 장착 시 편안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100% 천연 에센스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폴라패밀리 양 캐릭터 ‘몽이’의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2월 22일까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www.bullsonemall.com)을 통해 두 가지 형식으로 진행한다.

먼저, 폴라패밀리 CF에서 양 캐릭터 ‘몽이’가 몇 초에 나오는지 입력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1명), 10만원(2명), 1만원(10명) 및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몽이’(100명)를 무료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신제품 폴라패밀리 ‘몽이’ 구입 후 차내 장착 인증샷과 간단한 상품평을 불스원 온라인 쇼핑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금 1돈을, 2등(300명)에게는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방향제 정품(캐릭터 랜덤)을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5일이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편안하고 친근한 라벤더 향과 어울리는 귀여운 양 캐릭터를 출시하고, 폴라패밀리와 함께 많은 운전자와 가족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운전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2015_0107-02불스원_몽이_출시_기념_이벤트_02몽이

최대 90일간 사용할 수 있는 폴라패밀리 ‘몽이’는 리필 2개 포함 6,500원이며,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자동차용품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