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신차] 고급진 느낌 추가한 ‘푸조 3008 Lux Pack’ 출시

[고카넷]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6일 ‘푸조 3008 Lux Pack’ 모델을 국내 시장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갔다.

새롭게 출시되는 ‘푸조 3008 Lux Pack’은 악티브(Active)와 알뤼르(Allure)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3008 Lux Pack 악티브 모델에는 제논 라이트와 디렉셔널 커렉션 사이트(Directional Correction Sight)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디렉셔널 커렉션 사이트는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라이트를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는 기능이다.

함께 출시되는 3008 Lux Pack 알뤼르 모델에는 제논 라이트, 디렉셔널 커렉션 사이트와 더불어 18인치 휠이 장착되며, 기존보다 커진 휠이 노면의 접지력을 상승시켜 더욱 부드러운 코너링을 구현한다.

푸조 3008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 뛰어난 공간활용도, 안정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 높은 연비효율 등 다양한 장점을 고루 갖춰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푸조의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특히 1.6 e-HDi 엔진이 장착된 푸조 3008 악티브 모델은 오프로드에 강한 그립컨트롤 기능이 탑재돼 평지(Standard), 스노우(Snow), 진흙(Mud), 샌드(Sand), ESP 오프(ESP Off) 총 5가지 주행 모드를 도로 조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푸조 3008 Lux Pack의 국내 판매 가격은 모두 부가세 포함해 기존 모델보다 80만원, 100만원 오른 액티브 3990만원, 알뤼르 4390만원이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푸조 3008의 인기에 힘입어 푸조 3008 모델에 프리미엄한 가치를 더한 푸조 3008 Lux Pack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모델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