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아이폰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출시

[고카넷]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9일 소비자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푸조 아이폰용(iOS)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했다.

한불모터스는 지난해 7월 출시한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출시하며, 더 많은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로 인해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을 사용하는 모든 푸조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GPS를 이용해 가장 가까운 푸조 서비스센터 찾기와 정비 이력 조회가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다.

단, 정비이력조회는 실제 차량 소유주 일치 여부 확인을 위해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인증이 필요하며, 정비 예약은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은 프로모션, 캠페인, 신차 정보 등 푸조의 다양한 소식을 손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푸조의 ‘차량 경고등 설명’과 같은 평소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던 차량 조작 방법에 대한 정보도 다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푸조 관련 인기 동영상과 드라이브 코스 및 전국 맛집 정보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 고객들이 보다 유용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푸조 아이폰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푸조 서비스’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안드로이드용에 이어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출시하며 더 많은 고객에게 푸조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올해는 모바일 서비스를 비롯한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