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동대문 통합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고카넷]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갖춘 ‘동대문 통합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했다.

서울 천호대로변에 위치해 강남과 강북 접근성이 우수한 동대문 통합 전시장은 연면적 6,695㎡, 대지면적 917㎡에 지하 4층부터 지상 9층의 규모로 총 32대의 동시 주차가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상담 및 구매에서 정비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해 체계화된 시스템을 확보했다.

2015_0224-01벤츠_동대문_통합_전시장_02실내

1-3층에 위치한 전시장에는 최대 16대의 자동차 전시가 가능해 AMG를 비롯한 다양한 모델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다.

또한 지하 1-2층 및 지상 5-8층에 새롭게 신설된 서비스센터는 일반수리 워크베이 10개, 판금/도장 워크베이 7개 등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어 신속한 차량점검 및 정비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지하 1층의 고객대기실은 기존의 전형적인 대기실과 달리 지하 2층에서 진행 중인 차량 정비 현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구조로 자동차 수리 과정 확인이 가능하며, 전문 바리스타, 북카페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돼 편의를 극대화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서 이상국 상무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동대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가 신속하고 우수한 서비스 품질로 강북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며, “건물 옥상층에 새롭게 설치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로고를 고객들이 쉽게 천호대로 양방향 및 동부간선도로에서도 볼 수 있어 강북 지역 수입차 브랜드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대문 전시장은 주중과 주말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동대문 서비스센터는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