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 이벤트’ 결승전 실시

[고카넷] 현대자동차는 지난 28일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탁월한 연비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는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 이벤트’ 결승전을 개최했다.

지난 1월 12일부터 2월 8일까지 전국 지점과 대리점을 통해 4주에 걸쳐 실시한 시승 예선전에는 총 5133명의 소비자가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의 평균 연비는 18.8km/ℓ로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공인 연비인 17.7km/ℓ(17인치 휠 기준)를 웃도는 높은 연비를 기록했다.

결승전에는 예선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전국 지역별 대표 23명의 소비자가 참가해 경춘로 97.5km 구간을 주행하며 연비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2015_0301-01현대차_하이브리드_연비왕_선발_이벤트_결승전_02

현대차는 연비 25.0km/ℓ을 기록해 1등에 선정된 엄종형씨에게 1,00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했다.

또한 연비 24.6km/ℓ로 2등에 선정된 강병수씨와 이남수씨에게 상금 3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 상품권을 증정했으며, 3등으로 선정된 10명의 소비자에게는 JBL 무선 스피커를 상품으로 증정했다.

1등에 오른 엄종형씨는 “히터 사용을 자제하고 급가속이나 급정지를 하지 않는 경제 운전 습관의 중요성을 느꼈다”며, “특히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활용한 정속 주행과 관성 주행 안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연비를 달성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연비왕 이벤트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상품성과 경제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연비는 물론 강력해진 힘까지 갖춘 잘 달리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