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kt오토리스, 화물차 리스 홈페이지 오픈

[고카넷] kt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자동차금융 계열사 ‘kt오토리스(kt auto lease)’는 2일 ‘절세형 화물차 리스 상품’ 판매 및 상담이 가능한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t오토리스는 화물차 이용이 많은 법인고객과 신규 창업 및 중견 개인사업자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화물차 리스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화물차 리스 상품에 대한 상세 소개 및 이용 프로세스, 고객별 맞춤 상품 제안, 이달의 프로모션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담 문의 페이지를 별도로 개설하여 언제든지 희망 차종에 대한 견적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화물차 리스 전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kt오토리스에서는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물차 리스 계약 시 제공되는 kt오토리스 홍보 스티커를 리스 기간 동안 부착하는 차량 100대를 대상으로 첫 회 리스료를 면제해주며, 홈페이지를 통해 리스 상품을 계약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블랙박스가 무상 제공된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화물차 리스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36개월 계약 시 모닝밴은 월 19만원대, 포터는 28만원대, 봉고는 29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보험료, VAT별도)

리스 계약 만기 시에는 타던 차량의 인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만기 후 계약 연장 시에는 10%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kt오토리스 리스영업팀 장덕화 팀장은 “화물차 이용이 많은 법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해 경제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차량관리가 가능한 상품을 구성하고 이를 쉽게 이용 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특화된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