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FMK, 마세라티 신규 딜러로 ‘천일 오토모빌’ 선정

[고카넷]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대표 이건훈)는 6일 마세라티 브랜드의 유통망 강화를 통한 판매 활성화를 위해 천일 오토모빌과 서비스 의향서(LOI, Letter of Intent)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FMK는 천일 오토모빌을 새로운 딜러로 맞이함에 따라 한국 시장에서의 마세라티 브랜드의 거점 시장인 서울 서초 지역과 대구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해 마세라티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을 높여갈 계획이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이건훈 대표는 “천일 오토모빌사가 그동안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제품에 대한 강화된 서비스와 대 고객 차원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서초 및 대구 지역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천일 오토모빌 박치현 대표는 “마세라티의 한국 시장 성장의 주역인 FMK의 노하우를 본받아 마세라티의 장기적인 비전을 공고히 하는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서초 및 대구 지역 판매 및 서비스 강화를 통해 마세라티가 한국 시장에서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이와 더불어 FMK는 위본 모터스와의 서비스 의향서(LOI) 체결을 공식 발표하며, 국내 마세라티 브랜드 유통망 확충에 초점을 둔 확장 전략을 전했다.

위본 모터스는 잠재적으로 마세라티 판매량을 크게 신장시킬 수 있는 전략적 시장인 광주 지역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신설할 계획으로 위본 모터스의 기세도 대표는 “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럭셔리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마세라티의 딜러가 되어 기쁘다”며, “마세라티만의 차별화된 희소성 높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고품격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이 체감도 높게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새롭게 딜러를 맞이하게 된 FMK는 천일 오토모빌과 위본 모터스가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의 중요 시장인 한국에서 마세라티 성장의 교두보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