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15 서울모터쇼’ 참가… 홍보대사 차승원 참석 예정

[고카넷] 마세라티가 새로운 100년의 시작을 알리는 서막을 열기 위해 오는 4월 2일 개막하는 ‘2015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 프리미엄 콘셉트카 ‘마세라티 알피에리(Maserati Alfieri)’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마세라티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만재도 차줌마를 벗고 시크한 차도남으로 돌아온 배우 차승원과 함께 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부터 마세라티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차승원은 2015년 가장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지만 마세라티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최근 마세라티 디젤 라디오 광고 내레이션 참여를 비롯해 ‘2015 서울모터쇼’에도 어김없이 참석, 3년 연속 홍보대사로서 의미 있는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번 모터쇼에서 배우 차승원은 만재도에서 요리하는 차줌마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프리미엄 콘셉트카 마세라티 알피에리와 기존 라인에 신형 엔진을 탑재한 콰트로포르테 350과 함께 당당하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등장할 계획이다.

배우 차승원은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과 위트 넘치고 유머러스한 발언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차줌마’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세대를 막론하고 전국민적 호감과 사랑을 받으며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온 차승원이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남성임을 다시 증명하듯 배우 차승원 본연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2015 서울모터쇼를 통해 마세라티의 새로운 100년의 시작과 청사진을 제시할 수 있는 마세라티 알피에리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게 되어 설렌다”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차승원과 더불어 역사상 최고의 성장을 보이는 마세라티의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하모니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