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5 서울모터쇼’ 참가… ‘렉서스의 세계관’ 알리기 나서

[고카넷]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요시다 아키히사)의 렉서스 브랜드가 2일 언론 공개를 시작으로 개막한 ‘2015 서울모터쇼’에서 렉서스의 새로운 레이싱 쿠페 RC F, RC350 F SPORT의 국내 출시를 비롯,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LF-LC 컨셉트를 비롯한 총 12종의 렉서스 모델을 전시하며, 고객제일주의에 입각한 ‘렉서스의 세계관’ 알리기에 나선다.

특히 한국토요타자동차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한국어 프레스 브리핑을 통해 “올해로 렉서스가 한국에 진출한 지 15년을 맞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렉서스 VISION 2020을 위해 하이브리드·와쿠도키(가슴두근거리는 퍼포먼스) 중심의 라인업의 강화, 고객제일주의 심화,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의 지속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2015 서울 모터쇼를 통해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와쿠도키 상품 라인업’과 ‘고객제일주의’에 이르는 차원이 다른 ‘렉서스의 세계관’을 고객들이 체험하고 감동받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렉서스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올해 국내에서의 렉서스 브랜드 전략인 ‘하이브리드’와 ‘렉서스와쿠도키(가슴 두근두근거리는)’의 컨셉트를 전시부스에 재현했다. 이를 위해 렉서스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L-Finesse)를 모티브로 렉서스 스핀들 그릴을 형상화해 무대를 디자인 했다.

2015_0402-렉서스_RC_F_02

렉서스 브랜드 전시관은 크게 ‘F SPORT Zone’, ‘RC F & PUPPET Special Zone’, ‘HYBRID Zone’으로 구성되었다.

‘F SPORT Zone’과 ‘HYBRID Zone’ 에서는 렉서스의 퍼포먼스와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터보엔진, RC F 미터계,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 전시와 함께 하이브리드 컨셉트의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RC F & PUPPET Special Zone’에는 렉서스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Amazing in Motion’ 프로젝트 일환인 ‘Steps’ 영상에 등장하는 거대모형 ‘Puppet’이 국내 최초로 전시된다.

2015_0402-렉서스_서울모터쇼_04LF-LC_콘셉트카

또한 ‘MATERIAL Zone’을 별도로 마련 렉서스 브랜드의 다양한 휠, 컬러 스펙트럼,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등이 전시되며, 렉서스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토요타의 브랜드 홍보관인 ‘CONNECT TO’를 전시기간 동안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오픈한다.

이밖에 렉서스는 모터쇼 기간 중 렉서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