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불스워너’ 4기 모집

불스원(대표이사 진동일)이 오는 7월 1일부터 14일까지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불스워너’ 4기를 모집한다.

불스워너 4기는 평소 마케팅이나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4학년은 휴학증명서를 제출한 휴학생에 한해 가능)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 및 운전 가능한 자동차 보유 시 선발 가산점을 부여한다.

불스워너는 지난 2014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올해 4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 사이에 화두가 되고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매 기수마다 불스원샷, 불스원미러, 밸런스시트 등 불스원 주요 제품에 대해 각 브랜드 매니저(BM)들에게 직접 교육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 광고 콘티를 짜고 스스로 광고를 만들어보는 등의 활동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불스워너로 활동 후 불스원 입사 지원 시 가산 점수를 부여 받을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불스워너는 타 마케팅 서포터즈와는 다른, 기업 내에서 실전 마케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대학생 프로그램”이라며,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을 수상한 저력이 있는 불스원에서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해볼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불스워너 4기는 서류 및 면접심사를 통해 대학생 총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지원 받는다.

선발된 불스워너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지급하고 우수한 활동을 펼친 우승 팀에게는 별도 수상 및 포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