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75주년 기념 공식 전시장 및 소셜미디어 통한 이벤트 실시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 이하 FCA 코리아)의 정통 SUV 브랜드 지프(Jeep®)가 탄생 75주년을 맞이해 전국 지프 공식 전시장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FCA 코리아는 15일부터 전국의 지프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지프 75주년 기념 티셔츠, 차량 데칼 스티커 등이 포함된 ‘75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15일부터 22일까지 지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75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프의 공식 소셜미디어에서는 실제 지프 오너가 지프에 얽힌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마이 지프 스토리(My Jeep Story)’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지프와 함께한 순간의 이미지와 이야기를 #MyJeepStory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공식 지프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에 소개되며, 2016 지프캠프에 초청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프는 전장에서 어떠한 악천후에도 모든 험지를 누비던 강력한 4X4 성능에서 탄생한 최초의 정통 SUV 브랜드”라며, “이번 이벤트는 모든 지프 팬들과 함께 지프 탄생 75주년을 축하하고, 그 역사와 헤리티지를 공유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1941년 최초의 지프차 윌리스 MB가 탄생한 이래 자유와 모험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지프 브랜드는 75년의 역사와 전통 속에서 강력한 4×4 성능과 세계적인 수준의 품질, 그리고 고품격 온로드 성능을 모두 갖춘 대표적인 SUV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세계 최고의 SUV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잡은 지프는 2014년 글로벌 시장에서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고, 2015년에도 전년 대비 22% 늘어난 123만7580여 대를 판매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