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The New E-Class 출시기념 Summer Festival’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8월 한 달 동안 전시장 방문 및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The New E-Class 출시기념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고려해 캐리비안 베이 2인 입장권(1등), 한성자동차 비치 타올(2등), 메르세데스-벤츠 아이스 텀블러(3등)로 구성돼 있다.

구매 소비자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S-클래스(메르세데스-마이바흐, 메르세데스-AMG 모델 포함)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차량용 고급 오디오 시스템으로도 유명한 하만 카돈(Harman Kardon) 사의 블루투스 스피커 ‘ONYX STUDIO 2’를 증정한다.

‘ONYX STUDIO 2’는 매끄럽고 동그란 디자인이 특징인 유·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질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이동이 자유로워 휴가철 야외에서도 고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성자동차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한성자동차와 함께 무더위 속에서도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