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고려은단 공동 프로모션’ 진행… ‘불스원샷 넣고 비타민C 마시자!’

불스원(대표이사 진동일)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고려은단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6일부터 진행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행사 포스터가 부착돼 있는 전국 300여 개의 주유소에서 차량관리 필수품인 ‘불스원샷’을 넣는 소비자들에게 건강관리 필수품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를 증정한다.

본 행사는 각 주유소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총 3만명의 소비자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불스원의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춘재 과장은 “차량관리와 건강관리에 필수품인 두 브랜드가 만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주유를 하는 동안 자동차도 관리하고 운전으로 지친 운전자들의 건강도 관리하는 이벤트로 폭염이 지속되는 여름철 자동차와 운전자가 모두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올 하반기부터 엔진세정제 대표제품인 ‘불스원샷’의 신규 TV 광고 2편을 온에어했다.

사람의 혈관 속 찌꺼기가 건강을 망치듯 엔진 때가 차를 망가트리는 이유가 될 수 있음을 설명하는 “엔진 속 때” 소재와 8초에 1개씩 팔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차량 관리 필수품’ 불스원샷을 소개하는 “8초에 한 병 편“ 소재 2편을 방영 중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2016_0817-GCN01불스원_고려은단_공동_프로모션_02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