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FMK,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사업부 출범… 190가지 이상 정밀 검사 실시

페라리 국내 공식 수입 판매업체인 FMK(사장 김광철)는 23일 중고차 사업부를 본격 출범,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의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FMK는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사업부를 출범해 기존 신차 및 중고차 소비자들의 페라리를 투명하게 매입하고, 까다롭고 철저한 점검을 거쳐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의 모든 모델은 엔진, 전기시스템, 외·내관을 아우르는 190가지 이상 항목의 정밀 검사가 이루어진다.

또한 자동차의 신원, 주행거리, 소유권 변동 등의 이력 검증과 보증 연장 프로그램 등의 고품격 서비스가 제공된다.

FMK는 양재동 서울오토갤러리에 페라리 인증 중고차 사업부를 출범함으로써 페라리 청담 전시장과 단독 서비스센터에 이어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까지 고객 접점을 넓혔다.

슈퍼카 브랜드의 국내 공식 인증 중고차 사업 진출은 페라리가 유일하며, 이러한 페라리의 국내 네트워크 확장은 지난 3년간 최대 주문량을 연이어 갱신하며 꾸준한 판매 증가를 이룬 것이 원동력이 됐다.

FMK 김광철 사장은 “페라리는 주문 제작 특성상 신차 인도까지 최소 6개월 이상이 소요되는데 이 기간 동안 즉시 경험할 수 있는 페라리를 제공하고, 더욱 많은 국내 고객들께 페라리의 가치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FMK는 앞으로도 페라리의 변치 않는 가치를 유지하고 전파하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국내 시장에 굳건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신문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