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 오픈… 일일 최대 20대 정비 가능

[고카넷]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를 오픈, 서울 및 수도권, 경기 동북부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는 서울과 경기를 연결하는 교통의 요충지인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해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소비자들이 접근하기에 용이한 장점을 갖췄으며, 연면적 513.6㎡에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일 최대 2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클라쎄오토는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5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구리 서비스센터 방문 소비자에게는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스웨이드 스포츠 타월을 증정하며, 구리 서비스센터에서 위케어 캠페인 바우처 발급 및 사용자에게 사용금액에 따라 폭스바겐 우산과 락앤락 차량용 쿨러백을 증정한다.

또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서 클라쎄오토를 팔로우하고, 구리 서비스센터에서 해시태그(#클라쎄오토#폭스바겐구리서비스)된 인증샷을 남기면 폭스바겐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라쎄오토 이병한 대표는 “구리 서비스센터는 서울과 경기를 잇는 요충지로 경기 지역뿐만 아니라 강원지역의 고객 수요까지 충족시킬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클라쎄오토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