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 운영

[고카넷=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명소 및 대형쇼핑몰에 브랜드 팝업 스토어인 ‘메이드 바이 스웨덴’을 오픈,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 브랜드 팝업 스토어는 전국의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스웨덴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가장 먼저 자리 잡은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은 스웨디시 특유의 디자인 컨셉을 엿볼 수 있으며, 볼보의 플래스십 모델인 ‘신형 크로스 컨트리’와 ‘신형 S90’이 전시돼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특히 볼보 플래그십 모델에 대한 제품 체험과 상담은 물론 원하는 차종의 시승 신청까지 가능하며,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셀피 존(Selfie Zone)에서는 신형 크로스 컨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을 문자로 전송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볼보 정품 액세서리와 미니 모델카 등을 뽑을 수 있는 장남감 뽑기 기계를 설치,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이드 바이 스웨덴’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5월 28일까지 운영되며, 이후 6월 3일~11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6월 17일 ~ 15일 이천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하반기에는 전국으로 확대 운영한다.

한편, 신형 크로스 컨트리는 SUV와 세단의 강점을 모두 갖춘 뛰어난 상품성으로 최근 가족 모두를 위한 패밀리카로 부상하고 있으며, 최근 캠핑, 나들이 등 여가 문화가 발달하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 SVU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