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BMW FSK, ‘MINI 클럽맨’ 대상 특별한 혜택 마련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18일 새해를 맞아 ‘MINI 클럽맨’ 구매 소비자에게 1년 내내 완벽한 자동차 상태를 보장하는 ‘스타일러 토탈 케어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MINI 클럽맨 구매 소비자는 1년 내내 실생활에서 파손되기 쉬운 5가지 주요 부분을 사고 시 본인 부담 없이 무상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범위는 스마트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함몰), 전면 유리 등 5가지로 개인은 구매할 수 없는 보험 상품을 무상 지원한다.

사고 시 무상 교환 또는 보험사와 제휴된 전문 복원 업체를 통해 수리해주며, 해당 소비자의 자동차 보험료에도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기간은 구입 후 최초 1년이며, 구체적인 보상 조건과 내용은 제휴 보험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동차 구입 후 1년 이내에 다른 차와 충돌 또는 접촉사고가 나서 수리비용이 자동차 기준가의 30%이상 발생하고 본인 과실이 50% 이하이면 동일 모델 신차로 교환해 주는 신차 교환 프로모션과 ‘3년 또는 20만km’까지 보증을 연장해 주는 익스텐디드 픽스 워런티 패키지도 함께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MINI를 이용할 수 있다.

케어 프로그램과 함께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구매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MINI 스마일 할부 상품 이용 시 MINI 클럽맨을 월 36만원(차량가격 3,630 만원, 선납 30%, 36개월, 잔존가치 48%, 통합취득세 미포함)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