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100% 당첨 경품 이벤트 연장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 ‘Special Autumn with Han Sung’를 지난 달에 이어 연장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벤츠 머그컵, 메르세데스-벤츠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A-클래스, CLA 220 AMG line(AMG 모델 포함) 모델 구매 소비자에게는 스마트 공기 지압 눈마사지 기계(BREO isee5K)를 출고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한성자동차는 A-클래스, B-클래스, CLA, GLA 등 컴팩트 모델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즌에 맞춰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 전시장이 소비자를 맞이할 예정이며, 24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시승행사가 진행 된다. 시승행사 참여신청은 별도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간 고객분들을 위해 또다른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