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BMW, 체험 위주 고객 감사 이벤트 ‘일렉트로맨, Gear Up!’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 위주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와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 전문 브랜드 일렉트로마트가 함께 기획한 이벤트로 ‘일렉트로맨, Gear Up!’을 주제로 진행된다.

오늘 11월 말까지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수도권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매장 및 각 사의 공식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체험문화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남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BMW 드라이빙 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남자들의 버킷 리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방문해 이벤트 콘텐츠 속 숨겨진 총 8개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캡쳐해 필수 해시태그 #마이버킷리스트, #사진의 상품명, #일렉트로마트, #BMW드라이빙센터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온라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로볼 스피커, 고프로 액션캠, 플레이스테이션 VR, 애플워치 및 BMW 더플백, BMW M 크로노그래프, BMW 골프스포츠 카트백, BMW 크루즈 바이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28일부터 29일 양일 간, 일렉트로마트 왕십리 및 죽전점 내 RC카 존에서 랩 타임 측정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 당일 해당 점을 방문해 BMW 미니어처 자동차로 랩 타임 측정에 참여한 고객 중 성적 상위 20명을 BMW 드라이빙센터에 초청해 실제 트랙에서 드라이빙을 경험 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갖는다.

실제 트랙에서 펼쳐지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는 각 그룹별 우수 드라이버 1명(총 4그룹)을 선정하여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 숙박권이 추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BMW 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고양점 내에는 양 사의 캐릭터가 전시되며, 11월부터는 가상현실을 통한 다이내믹한 주행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VR체험존도 BMW 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VR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