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신형 캠리 주행 VR 체험 공간 ‘스마트 스페이스’ 오픈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토요타 코리아가 전례없는 변화를 단행한 신형 캠리의 주행을 가상 현실(VR)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스페이스’를 오픈했다.

토요타 코리아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의 메인 로비에 ‘스마트 스페이스’를 마련하고 10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형 캠리의 전시와 VR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구매상담과 시승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11월 4일부터는 주말에 코엑스 외에도 서울, 부산, 경기의 대형 쇼핑몰에서 순차적으로 ‘스마트 스페이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12월 17일 까지 운영된다.

‘스마트 스페이스’의 VR 체험 공간에 비치된 전용 기어를 착용하면 신형 캠리를 서킷에서 직접 운전하는 듯한 와일드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스마트 스페이스’ 방문객을 위한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운영 기간 동안 ‘스마트 스페이스’를 체험하고 SNS에 해시태그(#토요타, #캠리, #와일드 하이브리드)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뉴 캠리 스마트링을 증정한다.

토요타 관계자는 “ 8세대 캠리는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토요타의 혁신 TNGA 플랫폼과 새롭게 개발된 2.5L 다이나믹 포스 엔진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 되었다”며,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전례없는 변화’로 새롭게 탄생한 캠리의 특징을 잘 전달하기 위해 이번 VR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