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가을맞이 V40 금융 프로모션 실시… ‘월 18만원이면 V40 오너 된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오는 11월 말까지 프리미엄 해치백 ‘V40 D3’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잔존 가치를 최대 60%까지 보장하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11월 구매 특전은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해치백 V40 D3 중에서도 모멘텀 트림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준비됐다.

V40 D3 모멘텀 구매 소비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36개월 밸류-업 리스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다.

36개월 밸류-업(Value-up) 리스 프로그램은 잔존가치를 업계 최고 수준인 60%까지 보장해주는 고잔가 금융 프로그램이다.

해당 금융 프로그램 이용하는 경우, 자동차 가격의 30%를 선지불하고, 36개월 동안 매월 18만800원을 분납하면 ‘V40 D3’를 3년간 운영할 수 있다. 3년 후 만기 시에 타던 차량을 반납하거나 매입, 재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는 자동차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하고, 월 44만4900원을 무이자 할부로 분납하면 ‘V40 D3’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해치백 ‘V40 D3 모멘텀’은 새로운 볼보자동차의 아이언마크, 세로형 그릴, ‘토르의 망치’ 등 새로운 아이코닉 요소가 적용돼 한층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뿜어낸다.

또한 동급 최고 수준의 효율성과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이 탑재돼 볼보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갖췄다.

이외에도 볼보자동차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지능형 오토 브레이킹 시스템인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와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인 BLIS, 주차 편의 시스템인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 실내공기 청정 시스템, 파노라믹 선루프 등이 기본 적용돼 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