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MBC 월화드라마 대표모델 협찬… 로코퀸 한예슬 ‘신형 XC60’ 탄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대표모델을 협찬, 안방극장을 통해 우수성을 어필하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살, 35년 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이다.

특히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로 볼거리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20세기를 살아온 2030시청자들의 공감과 설렘을 불러일으키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볼보자동차는 본 드라마를 통해 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중형 SUV인 ‘신형 XC60’과 플래그십 모델인 ‘신형 S90’, ‘신형 XC90’을 선보이고 있다.

극 중 아이돌 출신의 톱스타 여배우 사진진(한예슬 분)은 ‘신형 XC60’를 타고 등장한다. ‘신형 XC60’은 세련된 외모에도 인간적이고 털털한 성격의 사진진 매력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해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형 XC60’은 볼보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된 ‘스웨디시 다이내믹 SUV’로 동급 SUV 최초로 반자율주행 시스템과 시티 세이프티,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최신 안전 기술과 편의 사양을 전 모델에 기본 제공한다.

또한 사륜구동의 주행 성능까지 기본 탑재되면서 다이내믹한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진의 어린 시절 첫사랑이자 능력 있는 애널리스트 공지원(김지석 분)은 젠틀하고 신사 같은 캐릭터의 성격과 잘 부합하는 ‘신형 S90’을 타고 등장하며, 우직하고 남자다운 면모를 지닌 전직 아이돌 출신 배우 안소니(이상우 분)는 ‘신형 XC90’을 타고 등장한다.

두 대의 자동차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품격을 갖춘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로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은 물론 다양한 최신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해 ‘사람 중심’ 철학을 실현한 자동차이다.

볼보자동차 관계자는 “드라마 캐릭터의 성격과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볼보자동차 차량을 통해 차량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