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늦가을 특별 이벤트 전개… 전시장 내방객 경품 증정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가을의 막바지를 즐기기 위한 ‘Enjoy fall driving with Han Sung’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모든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및 메르세데스-벤츠 주차 알림판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A-클래스, B-클래스 CLA 클래스, GLA 클래스 등 컴팩트카 시승 및 계약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13일부터 26일까지 컴팩트카를 시승하는 소비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모포쿠션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계약하는 소비자에게는 출고 시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한성자동차는 19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광주휴게소에서 ‘모바일 큐브’를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경기도 광주휴게소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휴게소 내에 설치된 모바일 큐브를 통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승 및 상담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모바일 큐브는 단풍구경을 가는 고객들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에게 원하는 자동차를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접근성이 높은 경기도 광주휴게소에 마련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다양한 장소에서의 시승 기회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더욱 쉽게 차량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전시장과 모바일 큐브를 통해 원하는 차량을 마음껏 시승하고 즐거운 혜택들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