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실시… 20개 항목 무상 점검 및 부품 2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지엠코리아(사장 김영식)가 캐딜락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무상 점검 이벤트인 ‘2017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2017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2017 Winter, Cadillac Ower Care Service)’는 캐딜락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안락한 주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캐딜락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는 캐딜락 서비스센터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보험 수리를 제외한 일반 수리 시 캐딜락의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캐딜락 파우치를 지급할 예정이다. 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은 제외된다.

캐딜락 코리아 김영식 사장은 “캐딜락은 구매 고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점검 이벤트뿐만 아니라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및 전문 테크니션 교육을 펼쳐 나갈 예정이며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