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11월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딜러인 한성모터스가 11월 한 달 동안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모터스 남천 전시장은 지난 13일 해운대 비치 골프&리조트에서 VIP 고객 초청 프로암 대회를 진행했다.

특별히 이번 골프 대회는 초청된 VIP 고객 및 가망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SUV 세그먼트인 ‘신형 GLS’ 시승 기회를 마련했으며, 이에 앞서 남천 전시장은 지난 4일 고객 초청 이벤트로 뮤지컬 “캣츠”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두 번째로 한성모터스는 11월 한 달 동안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은 11월 17일 여수 메가박스에서 고객초청 ‘메르세데스-AMG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에게 간단한 식음료와 함께 AMG 모델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전시장은 24일부터 29일까지 부산 최대 크리스마스 트리축제 문화거리에 위치한 JM 커피로스터스 남포점에서 ‘컴팩트카 테스트 드라이빙 이벤트 인 더 트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방문 고객들은 컴팩트카 전차종을 시승 할 수 있다.

세 번째로 한성모터스는 지난 달에 이어 남천 전시장, 감전 전시장, 부산 북구 전시장, 순천 전시장 등 4개 전시장에서 다양한 전시장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전시장을 처음 방문하는 신규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모포쿠션을 제공하며, A-클래스, B-클래스, CLA 클래스, GLA 클래스 등 컴팩트카 및 메르세데스-AMG 포함 C-클래스 출고 고객에게는 이탈리안 브랜드 SMEG의 토스터기 및 전기포트 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한성모터스 4개의 서비스센터에서는 이달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내 서비스센터 방문 시 무상점검, 배터리, 의류 및 루프 케리어 20% 할인, 워런티플러스 15% 할인, 브레이크 패드 교환 시 브레이크 액 무료교환, 2002년 등록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입고 시 엔진오일 무상교환 등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컴팩트 &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1회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