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2017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지난 18일 평택 포드 트레이닝 센터에서 ‘2017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가 개최됐다.

‘2017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는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포드·링컨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경진대회는 서비스센터 체험을 위한 전화예약부터 접수 및 고객응대, 출고 등 전체적인 포드코리아의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직원들의 체계적인 전문성과 숙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롤 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됐다.

포드코리아는 본선진출자 선정을 위해 올 한해동안 고객만족지수(CVP점수)가 가장 높은 결선 진출자를 선정했으며, 이를 통해 선발된 우수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리셉션니스트 각각 상위 5명씩 총 10명이 경진대회에 참가, 결승행사를 치뤘다

2017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송파서비스센터의 홍기성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차지했으며, 2017 최우수 리셉션니스트로는 부산학장 서비스센터의 강유화 리셉션니스트가 차지했다.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영예를 안은 홍기성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포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차량 수리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송파 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홍기성, 신사 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박재환, 일산 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배종훈, 서초 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송주호, 원주 서비스센터(더파크모터스) 김현우 등이 수상했다.

리셉션니스트 부문에는 부산학장 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강유화, 신사 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김경림, 강북 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홍희정, 송파 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허희정, 원주 서비스센터(더파크모터스) 황아영 등이 선정됐다.

포드코리아 서비스총괄 변재현 상무는 “공식 서비스센터는 브랜드가 고객을 대면하는 접점 장소인 만큼 현장에서의 직원들은 브랜드 대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라며, “매년 진행되는 경진대회와 같은 서비스 전문인력의 육성 프로그램과 같이 서비스 퀄리티를 강화할 수 프로그램을 통해 더 나은 고객만족을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현재 전국 33개의 전시장과 31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전국 어디에서든 포드자동차의 전문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