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드 넥스트 리더스 라운드테이블’ 참가자 모집.. 포드자동차 역사·혁신·비전 공유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미래 한국 산업계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과 정재희 대표의 특별한 오찬 행사 ‘포드 넥스트 리더스 라운드테이블’을 개최, 참가자를 모집한다.

‘포드 넥스트 리더스 라운드테이블’은 한국의 인재들이 더 넒은 세계 무대로 나아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공식 행사에서는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가 포드의 성장, 혁신, 기업 가치와 리더십의 철학을 공유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 혁신, 자동차 산업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27일과 30일, 그리고 12월 7일 총 3차에 걸쳐 열리며, 60여 명의 미래 인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1차와 2차 행사에는 학계와 산업계의 협력을 지향하는 대학생 커뮤니티 ‘LinkUs(링커스)’ 회원들과 경영·경제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한국경제연구원 후원 ‘EIC(미래 엘리트 양성과정)’ 회원들이 참석한다.

3차 행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나만의 미래를 준비 중인 20-30세 젊은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세션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8일까지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참가자 모집 포스팅에 제시된 주제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되며, 포드코리아는 신청자 중 20명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할 예정이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부문 총괄 상무는 “자동차 기업을 넘어 환경, 문화,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포드자동차의 핵심 가치를 미래 사회를 이끌고 갈 차세대 인재들과 공유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 자리가 더욱 가치있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인 젊은 인재들에게 의미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