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8세대 캠리와 함께하는 3가지 이색 마케팅 전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토요타 브랜드가 세단 시장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8세대 캠리와 함께하는 3가지 이색 마케팅 이벤트를 전개한다.

토요타는 8세대 캠리의 전례없는 변화를 재미있게 알리고자 ‘네이버 음성검색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8세대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준비되어 있다.

8세대 캠리의 퍼포먼스,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11월 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본인의 스타일의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토요타 인스타그램도 눈 여겨 볼만하다. 최근 SNS에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3가지 강점을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나간다. 영상은 토요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를 통해서 볼 수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뉴 캠리는 젊은 30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주요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뉴 캠리의 와일드한 매력에 재미를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뉴 캠리의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