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맥라렌, MSO 디파인드 옵션 확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맥라렌 공식 수입원인 맥라렌 서울(기흥 인터내셔널)은 14일 맥라렌 MSO(McLaren Special Operations)가 제공하는 옵션 선택 사양이 더욱 확대돼 맥라렌 스포츠 시리즈 구매 고객의 맞춤형 디자인을 위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밝혔다.

MSO 디파인드 포트폴리오에 새로 추가된 옵션으로는 블랙팩 바디 디자인과 맥라렌 브랜딩된 익스텐디드 카본 파이버 실 커버, 그리고 블랙이나 맥라렌 오렌지 스페셜 컬러로 도색된 이그니션 키이다.

MSO 디파인드 옵션은 맥라렌의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까지 고려해 설계 및 제작됐다.

특히 폭넓은 마감재 옵션을 제공하며, 대부분 기본 사양 대비 차체의 무게를 줄여 맥라렌의 뛰어난 성능이 더욱 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맥라렌 MSO팀의 매니징 디렉터인 안사르 알리는 “MSO 디파인드 옵션은 각각의 맥라렌 시리즈 별로 설계되어 차량을 완벽하게 보완해준다”며,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맥라렌 고객이 보다 퍼스널라이즈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라며 맥라렌의 고객 특화된 서비스에 대해 강조했다.

또한 그는 “얼마 전 570S 스파이더 모델이 출시되었고, 맥라렌의 스포츠 시리즈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 새로운 MSO 디파인드 옵션은 고객들로 하여금 자신만의 더욱더 특별한 맥라렌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블랙팩은 570S 쿠페 또는 570GT의 기본 사양인 다크 팔라디움 그레이 부품들을 블랙으로 마감된 외장 부품으로 대체하는 MSO 디파인드 옵션이다.

블랙팩은 프런트 스플리터, 프런트 에어 블레이드, 사이드 스커트 및 사이드 에어 인테이크, 도어 인서트, 리어 디퓨저, 그리고 리어 스포일러와 리어 범퍼를 포함한다. 570S 쿠페 블랙 팩에는 웨이스트 피니셔와 리어 덱, 그리고 서비스 커버 또한 포함된다.

카본 파이버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MSO 디파인드 익스텐디드 카본 파이버 실 커버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이 옵션은 단순 카본 파이버가 아닌 맥라렌 브랜딩이 적용돼 있으며, 무광 마감 처리된 비주얼 카본 파이버를 제공한다. 570S 쿠페, 570GT, 570S 스파이더 모델에 한해 제공된다.

맥라렌은 차량의 퍼포먼스를 위해 언제나 경량의 부품을 사용하고 있다. 익스텐디드 실 커버는 경량 이외에도 눈에 띄는 비주얼 효과와 커버 아래의 터브 카펫을 보호하여 뛰어난 안정성 또한 제공한다.

또한, 이번 확대된 MSO 디파인드에서 블랙 또는 맥라렌 오렌지 색상으로 도색된 MSO 디파인드 이그니션 키를 선택 옵션으로 제공하여, 디테일이 중요한 스포츠 시리즈 고객의 입맛을 당기고 있다.

모든 맥라렌 모델을 위한 MSO 디파인드 옵션은 맥라렌 서울에서 제공하는 컨피규레이터를 사용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찾아볼 수 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