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캠핑시즌 맞이 시승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오는 4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포드 전시장에서 ‘익스플로러 2018년형’을 시승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캠핑 관련 아이템을 증정하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드코리아는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이해 캠핑 및 가족 아웃도어 활동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익스플로러’를 알리는 한편 시승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익스플로러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1월 출시된 ‘익스플로러 2018년형’는 더욱 다양해진 안전 및 편의사양과 첨단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1열을 제외한 나머지 좌석을 접고 활용할 경우 최대 2313리터의 방대한 적재공간을 자랑하는 익스플로러는 캠핑 및 최근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모델이다.

포드코리아는 시승 이벤트 기간 중 시승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스 텀블러(2000명 선착순, 팀당 1인)를 증정하는 한편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글램핑 이용권(총 10명),  2등에게는 원터치 텐트(총 400명)도 증정 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팀 조진석 차장은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의 편의와 재미를 높여줄 최적의 차량으로 본격적인 캠핑 활동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이번 시승 행사에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드 익스플로러는 지난 199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수입 대형 SUV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아오고 있으며, 2017년에는 수입 SUV 부문 판매 1위의 자리에 오른 바 있다.

사진제공 = 포드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