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 이벤트 당첨자 4인 발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닛산주식회사(대표 허성중, 이하 한국닛산)는 25일 닛산 브랜드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을 거머쥔 행운의 주인공 4명을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의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브랜드에 투영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페이스북 이벤트, 오프라인 게임, 딜러 우수고객 추천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실시했다.

먼저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에 투표하라’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발했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유명 게임인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8’을 활용한 오프라인 게임 이벤트 ‘닛산 컵 PES 2018: 키예프로 가자’도 함께 진행, 지난 3월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치러진 최종 결선 대회를 통해 최종 우승자 1명을 선정했다.

이외에도 기존 닛산 우수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와 함께 짜릿한 닛산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국 딜러 추천을 통해 2명을 선정했다.

행운의 주인공은 김진우(39), 배정호(39), 송영우(27), 윤영준(39)씨 등 총 4명이며, 당첨자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 티켓과 유럽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가 제공됐다.

당첨자들은 UEFA 챔피언스리그 관전을 위해 5월 24일 출국해 3박 5일 간의 2017-2018 ‘닛산-UEFA’ 여정에 참여하며, 결승전은 5월 26일 우크라이나 키예프 NSC 올림피스키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UEFA 챔피언스리그 오프라인 이벤트 우승자 송영우 씨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직접 볼 수 있게 되어 꿈만 같다”며 “기회를 제공해 준 한국닛산에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성중 대표는 “닛산과 UEFA 챔피언스리그의 공통점은 도전과 열정 그리고 즐거움”이라며, “키예프 결승전 관람을 통해 UEFA 축구 결승처럼 짜릿하고 다이내믹한 닛산 브랜드를 함께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한국닛산주식회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