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8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진행… 주제 ‘반전’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렉서스와 렉서스의 타쿠미(장인) 정신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 ‘2018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는 자신만의 신념과 가치를 가지고 작품활동에 힘쓰고 있는 젊은 장인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렉서스 코리아의 디자인 응모전으로 많은 디자이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의 주제는 ‘반전(反轉)’이며 의류, 가구, 조명, 식기, 문구 용품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제작된 제품을 이번 달 31일까지 모집한다.

응모자중 선정된 3팀의 장인에게는 다가오는 10월 신형 ES300h의 런칭과 함께 특별 전시의 기회가 제공되며, 최종 1팀에게는 최대 1000만원의 제작 지원금이 돌아갈 예정이다.

선정 기준은 ‘반전’이라는 주제의 상징성과 렉서스가 지향하는 타쿠미(장인) 정신을 어떻게 상품성, 실용성, 조형성 있게 표현하였는지를 심사한다.

또한 수상 작품은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챕터원(Chapter1)’과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렉서스의 가치에 공감하는 숨은 장인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