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추석맞이 고객 안전 캠페인 실시… 9월 3일 ~ 22일 3주간 시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렉서스 브랜드가 9월 3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추석맞이 고객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장거리 운전이 필요한 추석시즌에 맞춰 렉서스 오너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구매와 유상 점검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안전 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시(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에 한함) 서비스 제공 기간 내에 일반 손상은 물론 기본 고객 과실로 손상이 발생할 경우에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기존의 ‘6개월 혹은 1만km’에서 ‘9개월 혹은 1만5000km’까지 연장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유상수리고객에게는 고급 랜턴이 제공되며 각 전시장 별로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휠 얼라인먼트 등 다양한 부품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