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드림그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전용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드림그림 홈페이지(http://dream-gream.co.kr)’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학생들의 작품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 된 플랫폼이다.

새로운 구성으로 재탄생한 이번 드림그림 홈페이지는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온라인 갤러리로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 리뉴얼 된 홈페이지에는 아티스트 멘토링을 통해 드림그림이 어떻게 발전하는지 공개함으로써 드림그림 장학생과 멘토, 그리고 아티스트가 드림그림 활동을 함께 만들어가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됐다.

또한 드림그림 아트 콜라보레이션과 포트폴리오 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와의 협업작품 및  장학생들의 개별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드림그림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드림그림을 널리 알리며, 학생들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과의 예술적 공감 및 소통의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드림그림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3일부터 11일까지 드림그림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미지를 캡쳐한 후 이미지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