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SUV 팝업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19일까지 2주간 운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푸조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상 송승철)가 스타필드 하남에 ‘푸조 SUV 팝업스토어’를 오픈, 오는 19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

푸조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을 중심으로 가족단위 소비자에게 푸조 SUV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푸조 SUV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오고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객 10만 명에 이르는 인기에 힘입어 다시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만큼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푸조 SUV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데블스아트리움에 위치하며, 평일과 주말 모두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전시 모델은 푸조 3008 SUV와 푸조 5008 SUV이다.

소비자들은 차량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으며, 별도의 상담존에서 영업사원에게 친절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야외 주차장에서 푸조 2008, 3008 그리고 5008 모델까지 푸조 SUV 라인업 전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도 있다.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통해 푸조 USB 충전케이블, 차량방향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상담 후 10월 내에 출고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 SUV의 장점과 매력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팝업스토어, SUV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를 이끄는 푸조 SUV의 매력과 가치를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